넷마블, 액션게임 ‘다함께 삼국지’..카카오톡 출시
2013-06-04 15:43:11 2013-06-04 15:46:13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삼국지의 영웅들이 넷마블의 ‘다함께’ 시리즈에 등장했다.
 
CJ E&M(130960)넷마블은 ‘다함께’ 시리즈 5번째 작품인 액션게임 ‘다함께 삼국지 for Kakao 개발사 블루페퍼)’를 4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버전으로 동시 공개된 이 게임은 천하를 제패하기 위한 영웅들의 전투를 호쾌한 타격감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구현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천하제패 모드’,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로 천하통일을 하는 ‘삼국통일 모드’ 등 크게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점수경쟁을 할 수 있는 4가지 미니게임까지 폭넓은 콘텐츠로 구성됐다.
 
문성빈 블루페퍼 대표는 “다함께 삼국지는 다양한 기술과 효과를 사용해 게임의 집중도를 극대화 했다”며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크다”고 말했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이 게임의 큰 매력”이라며 “ ‘다함께’ 시리즈의 좋은 분위기를 다함께 삼국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삼국지’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