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인 '모카페이(MoCa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카페이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카페이'는 결제시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과 멤버십 등을 찾아 자동으로 사용해주는 스마트 모바일 결제 앱 서비스로, 하렉스인포텍의 결제 시스템과 KT의 네트워크를 통해 만들어져 고객들의 편리하고 경제적인 스마트 소비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KT(030200)는 제휴사의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에서 모카페이를 통해 결제를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7일까지 온라인 패션 전문 기업인 '트라이씨클'의 패밀리 사이트인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아웃도어스 등에서 모카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124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6G 와이파이 모델, CGV 영화예매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처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리아 데리버거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또 이니스프리 온라인 또는 모바일 쇼핑몰에서 모카페이를 통해 처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모두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른 뒤 결제 방식에서 모카페이를 선택하고 모카페이가 설치된 전화기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스마트폰에 푸시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앱이 실행돼 결제와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상무)은 "모카페이 쿨 썸머 이벤트를 통해 여름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패션, 화장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적절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