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시아머니 선정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
2013-06-16 10:25:58 2013-06-16 10:28:35
[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하나은행은 16일 홍콩 금융전문지인 아시아머니(Asiamoney)가 주관하는‘프라이빗 뱅킹 폴(Private Banking Poll) 2013’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Best Domestic Private Bank in Korea)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총 4개 부분에서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에 올랐다.
 
한국계 은행을 대상으로 한 '최우수 대한민국 프라이빗 뱅크'와 외국계은행을 포함해 국내에서 PB영업을 하고 있는 금융기관의 관리자산 규모별로 나눠 선정한 '최우수 국내 프라이빗 뱅크' 3개 부문(10억~50억원, 50억~250억원, 250억원 이상)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머니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프라이빗 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설문 결과 하나은행은 고객들로부터 차별화 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특히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대안투자, 신탁, 상속, 구조화 상품, 파생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형일 하나은행 PB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하나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한결 같은 믿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