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는 올레마켓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가수 10cm 콘서트, 키즈 테마파크 '키자니아', 프로야구장 등 4가지 티켓을 지급하는 '올레! 지구에는 없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내달 26일까지 4차로 진행된다.
KT는 '마구마구', '활', '동물 특공대' 등 14종의 인기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한 고객 모두에게 서울랜드 자유입장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대상 애플리케이션의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별로 10cm 콘서트 관람권 1000명, 키즈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200명, 프로야구 경기 초청권을 10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일부 대상 게임에 올레마켓 전용 아이템을 마련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가 아이템을 증정하고, 내달 17일까지 올레마켓 이벤트 게임 앱과 주요 게임 및 아이템에 대해 올레클럽 '별' 결제가능 비율을 기존 20%에서 50%까지 상향했다.
박효일 KT VG기획담당(상무)는 "여름시즌을 맞이해 올레마켓을 이용하는 모든고객들에게 감사와 즐거운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모든 고객들이 즐겁게 올레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