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특정 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빕스(VIPS),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에서 오는 9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체크카드로 ▲빕스(VIPS)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올리브영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배스킨라빈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환급할인 해준다.
할인 혜택은 각 가맹점별로 1일 1회씩, 1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 이용 시 토요스페셜 이벤트 할인 혜택과 함께 각 상품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체크카드로 토요일에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데이트 지원금 5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