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야간옵션 투자자를 위한 유렉스(EUREX) 야간옵션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9월13일까지 총 8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야간옵션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펜을 증정하고, 신규거래·휴면고객 중 야간옵션시장 50계약 이상 거래한 선착순 100명에게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 주간 거래대금 5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4명에게 15만원을, 행사 기간 중 누적거래 2억원 이상인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30만원씩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투자자를 위한 전문가·재야 고수의 전략을 공유하는 세미나도 개최한다.
'확률 분포를 이용한 선물옵션 매매전략' 등 선물옵션 투자전략을 다음달 22일과 29일, 9월5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선물옵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태휘 하나대투증권 해외증권영업팀장은 "투자자들의 국내 주식시장 기대가 낮아진 가운데 선물옵션 시장의 규모는 상대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면서 "선물옵션에 관심 있는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투자전략 세미나등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