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성원기자]외환은행은 '환전 Family & Friends 카드'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Happy Year 福 외환 사은행사'를 오는 2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환전 Family & Friends 카드’를 발급받고 미화 5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에게 ▲ 1등 백화점 상품권 1백만원 (1명) ▲ 2등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5명) ▲ 3등 공연예매권 5만원 (60명)이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된 '환전 Family & Friends 카드'를 이용하면 거래실적과 고객추천실적에 따라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는 내국인(개인)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외화현찰매매와 여행자수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환율우대 대상통화는 미국 달러, 일본 엔, 유로,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캐나다 달러,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홍콩 달러 등 9개로 결정됐다.
이 카드는 3년간 본인의 환전실적을 누적관리하며 실적이 쌓일수록 환율 우대폭이 증가하는 Step-Up카드이다.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추천한 가족·동료·지인들이 환전업무를 볼 때 카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가령 가입자로부터 카드 사용을 추천 받은 고객이 이 카드를 제시하고 미화 500달러 이상을 환전하면, 추천한 고객에게 적용되는 우대율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은 또 행사 기간 중 저축성 외화예금인 '외화정기예금', '자녀사랑 외화로 유학적금', 'Hi-Tech 외화정기예금(고정금리)'을 미화 5000달러 이상 미국달러, 유로화로 신규 가입(계약기간 6개월 이상)할 경우 0.5%포인트의 추가금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금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1명) ▲ 2등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3명) ▲ 3등 공연예매권 5만원 (4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2009년 1월 20일 기준 (1년제)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은행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성원 기자 wan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