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證, 2013 하계 어린이 경제캠프
2013-07-29 09:59:08 2013-07-29 10:02:32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경기도 곤지암리조트에서 여름 방학을 맞은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70명을 초청해 ‘2013 하계 어린이 경제캠프’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번 어린이 경제캠프는 ‘너의 꿈에 투자하라’를 주제로 경제교육과 놀이활동을 접목한 창의·인성·자기주도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첫 날 두근두근CEO, 세계화폐여행, 워터올림픽 코너를 통해 경제흐름과 소비습관에 대해 배우고, 둘째 날 인근 수목원에서 비전트리 만들기, 감성힐링 프로젝트 참여 수업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 참가 어린이에게는 단체복과 수행평가 반영에 필요한 수료증을 제공했다. 또한 캠프기간 동안 학부모 안심할 수 있도록 실시간 캠프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방송과 SMS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린이 5명당 1명의 전담교사를 배치시켜 교육, 숙식, 귀가까지 모든 일정을 동행하도록 구성해 고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문성필 상품마케팅 본부장은 “어린이 경제캠프는 고객 자녀들이 놀이와 체험을 통해 경제의 흐름을 배우며 올바른 소비습관을 정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포괄적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투자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