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구강청결제' 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구강청결제의 주기능인 구강악취 제거 뿐 아니라 잇몸질환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특화 제품이다. 또한 잇몸질환의 핵심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파괴하고 성장을 억제시켜 근본적인 예방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구강청결제는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염화세틸피리디늄(CPC)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염화세틸피리디늄액은 진지발리스균이 증식하기 쉬운 곳까지 쉽게 침투해 잇몸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해 주도록 만들어졌다.
치과대학 '실험실 내(in vitro) 실험' 결과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구강청결제 사용 후 진지발리스균이 99%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2080 관계자는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이번 구강청결제 출시로 구강 내 유해세균 제거에 특화된 잇몸질환 전문케어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 며 "이번 신제품은 진지발리스균 증식 억제를 위한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치약, 칫솔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완벽한 잇몸질환 예방이 가능하다" 고 말했다.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 '진지발리스K 구강청결제'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애경)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