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서울삼성썬더스는 지난 28일 스페인 스포츠 전문 의류 브랜드인 '아스토레'와 훈련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 삼성썬더스, 아스토레와 스폰서 계약체결
서울삼성썬더스(단장 이성훈)는 지난 28일 스페인 스포츠 전문 의류 브랜드인 '아스토레(Astore)'와 훈련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조건은 1년동안 3억원 상당의 훈련용품을 후원받는 조건이다.
아스토레는 그동안 스페인 프로 축구팀들을 중심으로 후원을 해 온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최근 8년전부터는 국내 프로 축구팀도 후원하고 있다. 아스토레는 원단 개발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자체 품질관리를 엄격히 해 타 스포츠브랜드 제품 보다 우수하다는 게 스포츠계 중론이다.
삼성은 이미 지난 프로-아마 최강전에서 아스토레가 신규 개발 제작한 유니폼을 선보인 바 있다.
◇인천 전자랜드, 시즌 티켓 특가 이벤트 진행
인천 전자랜드는 2013~2014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 경기 시즌 티켓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조기 가입자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조기 가입시 VIP 좌석은 40만원(41%할인), 골드석은 25만원(38%할인), 특S석은 20만원(43%할인), 응원특석 12만원(56%할인)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시즌 티켓 회원에 가입하면 정규 리그 홈 27경기를 전용 좌석으로 제공 받으며 시즌 티켓 전용 출입구를 통해 입장 가능 하다. 시즌 중 선수단과 단체 기념촬영, 팬 사인회 참여, 프리 허그 타임 등 이벤트 행사 시 우선적으로 참여 할 수 있다. 캐릭터 용품 증정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조기 가입 기간이 종료되는 다음달 21일 부터는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www.etelephants.com)를 참조하면 된다.
◇창원LG, 당진서 원주동부와 친선경기
창원 LG세이커스(단장 김완태)는 원주 동부프로미(단장 성인완)와 오는 31일 오후 3시 충청남도 당진실내체육관 에서 '2013 해나루 초청 프로농구 친선경기'를 치른다.
프로스포츠를 직접 접하기 어려운 지방 소도시의 팬들을 위해 당진시와 창원LG, 원주동부가 함께 준비하는 행사다.
당진시민과 농구팬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경기중에는 치어리더 공연과 더불어 구단 싸인볼과 LG생활건강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후에는 42인치 벽걸이 TV,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냉동고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해나루'는 2012년 전국 고품질 쌀전업농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당진시의 농산물 대표브랜드다. 창원 LG는 지난 7월18일 당진시 해나루와 2013~2014시즌 후원과 홍보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