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 무료 제공
2013-09-03 14:03:02 2013-09-03 14:06:29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SK브로드밴드(033630)는 B tv와 B tv모바일이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을 VOD(다시보기)로 독점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12부작(15분물)으로 제작되는 '방과후 복불복(극본 연출: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처스, 그룹에이트)’은 김소은, 신인연기자 그룹 서프라이즈가 주인공으로 나선 드라마툰이다. 드라마툰은 드라마의 감성과 웹툰의 재미가 혼합된 장르를 말한다.
 
‘방과후 복불복’은 주인공 김소은이 극중 ‘후비고 뽑기부’에 가입해 다섯 남학생들과 미션을 수행해 나간다는 이야기로 매회 13~15분 사이의 짧은 분량으로 2일 첫 회가 오픈 되자마자 참신한 내용과 배우들이 화제에 오르고 있다.
 
이 드라마는 B tv와 B tv 모바일 외 SK그룹의 다른 미디어채널인 네이트, 호핀, 티스토어 등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주 시청 타깃층인 10~20대를 겨냥해 PC, 모바일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대한 것이다.
 
B tv는 초기화면 ‘오늘의 추천’에서 ‘방과후 복불복’을 선택하면 되고, B tv 모바일은 ‘메뉴>VOD>장르별>방과후 복불복’으로 찾아들어가면 된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마케팅사업부문장은 “소비자들의 시청습관 변화는 젊은 세대를 통해 명확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방과후 복불복은 SK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컨텐츠 유통 채널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