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랙야크, 마모트 전속모델로 박형식 발탁
2013-09-05 14:45:21 2013-09-05 14:48:3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블랙야크가 새롭게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 는 가수 박형식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마모트는 진짜사나이로 인기몰이 중인 박형식의 순수하고 진정성있는 매력을 통해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화보와 TV CF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지난 8월 말 현대백화점 목동지점 오픈을 필두로 현대 신촌, 롯데 포항, 갤러리아 수원 등을 포함해 현재 20여 곳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매장 수를 100개까지 늘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상반기에는 전세계 50 여 개국 중 최초로 10년 라이선스 계약에 성공해 국내 사업권을 확보, 국내 직수입 상품 진행에서 벗어나 국내 시장에 적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신재훈 마모트 마케팅본부 이사는 "최근 박형식은 가수, 드라마, 예능을 통해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르며 아이돌이지만 전 연령대의 사랑을 골고루 받고 있다" 며 "20대 특유의 풋풋하지만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어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모트는 최고의 품질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전문산악인들과 국내 매니아층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며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덧붙였다.
 
◇마모트 전속모델 박형식 화보 이미지.(사진제공=마모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