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한가위 맞아 ‘T멤버십 T플·커플’ 혜택 확대
2013-09-06 10:12:34 2013-09-06 10:15:46
[뉴스토마토 이세중기자] SK텔레콤(017670)은 추석을 맞아 ‘T멤버십 T플·커플’ 서비스 혜택을 대폭 늘린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달 동안 'T멤버십 T플·커플' 멤버십으로 신규 가입·전환하는 고객들에게 멤버십 할인한도 1만 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T플' 멤버십은 멜론, T스토어, Btv모바일, 호핀 등에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반값으로, '커플' 멤버십은 주요 데이트 코스인 영화, 카페, 공연을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커플 멤버십의 경우 기존에는 2명이 함께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었지만 9월부터는 한 명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커플 멤버십 고객 1인당 연 2회씩 제공됐던 영화·커피 1+1 혜택을 올해 말까지 연 5회로 늘렸다. CU 편의점 이용 시 1000원당 12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혜택도 추가했다.
 
또, ‘T멤버십 T플·커플’ 고객들은 다음달 10일까지 시행하는 ‘무한포텐 festival’의 혜택으로 서울 가로수길, 강남, 대학로, 홍대, 부산 서면, 대전 둔산, 대구 동성로, 광주 전남대 등 전국 주요 번화가의 카페 및 레스토랑 29곳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VIPS’ 반값 할인, 수요일에는 영화관 ‘메가박스' 1+1 혜택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커플 멤버십 고객은 자신만의 커플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 커플링, 호텔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무한 커플을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상남자커플', '우정커플', '가족커플', '나홀로 커플' 등 커플 형태별로 가장 재미난 사연을 응모한 고객에게 맥주 1박스, 헤어샵 이용권, 자전거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T멤버십 T플·커플’ 고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T멤버십의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K텔레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