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세중기자]
KT(030200)는 스마트폰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모카월렛에서 화장품 쇼핑몰 ‘미스텐’과 제휴해 화장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카 쇼핑 10% 할인 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스텐’은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 국내 로드샵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쇼핑몰로 모카월렛 앱의 쇼핑 메뉴를 통해 접속할 경우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기본 할인율에 추가로 10%를 더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입가격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뮤지컬, 연극, 영화 등 공연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모카월렛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이번달 중 키즈샵을 통해 디보빌리지(목동점,도곡점) 입장권 50%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카(MoCa)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쇼핑 카테고리에서 ‘10%할인 더’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모카 쇼핑은 멤버십, 쿠폰 이외에도 모카 서비스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혜택”이라며 “특가상품을 중심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