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3 in 1 리플렉트 방수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3 in 1 리플렉트 방수 다운재킷' 은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재킷' 과 야간 빛 반사 기능의 '리플렉트 방수 재킷' 으로 구성돼 한 벌로 세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가을에는 방수 재킷 외피만 단독으로 착용하고, 초겨울에는 구스다운 재킷 내피만,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내피와 외피를 결합해 동시에 착용하는 등 날씨나 기온 변화에 따라 총 세가지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특히, 외피는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뿐 아니라 작은 빛도 강하게 반사해주는 재귀 반사 기능의 리플렉트 소재까지 접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안전성을 확보해 준다.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ventilation, 통풍구)을 적용하고, 닳기 쉬운 어깨와 소매에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로 디자인한 점도 특징이다.
이석용 네파 상품기획팀 팀장은 "일교차가 크고 기온이 갑작스럽게 떨어지는 가을, 겨울 시즌에는 여러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겹겹이 껴입는 레이어드(layered)가 기본" 이라며 "레이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네파의 3 in 1 리플렉트 방수 다운재킷은 변덕스런 날씨는 물론 야간 산행 시까지 다양한 환경에 대처할 수 있고, 지금 구매해도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네파, '3in1 리플렉트 재킷' 남성용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네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