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휠라 아웃도어는 가을 시즌 신제품으로 전문가형 '익스트림 방수 재킷' 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방수재킷은 휠라 아웃도어가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옵티맥스 테크' 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외부 물기를 완벽히 막아주는 방수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를 예측할 수 없는 가을 산행에서 최적의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남성용 방수 재킷은 기능성을 극대화한 전문가 수준의 고기능성 라인인 '익스트림(Extreme) 라인' 의 전문가형 2레이어(layer) 방수재킷이다.
가을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 중 흘린 땀과 열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시켜주는 탁월한 투습성이 특징이다. 마찰이 잦아 마모되기 쉬운 부위를 프로텍트 필름으로 보강해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면적대비 큰 배색 포인트를 통해 아웃도어 특유의 경쾌함을 살렸다.
여성용 방수재킷의 경우에도 전문가형 3레이어 방수재킷으로 마찰이 잦은 어깨부위에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IBQ 세라믹(IBQ CERAMIC)' 프린트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프린트가 들어간 방수지퍼와 가슴 양쪽에는 프로텍트, 필름으로 포인트를 주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휠라 아웃도어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무엇보다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처할 수 있도록 기능을 완벽히 갖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며 "이번에 출시된 익스트림 라인의 방수 재킷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극대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으로, 가을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익스트림 방수 재킷' 남성용 제품 이미지.(사진제공=휠라아웃도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