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랜드로바 캔디' 새 모델 출시
2013-09-26 15:55:11 2013-09-26 15:58:55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금강제화는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쥬얼 슈즈 '랜드로바 캔디' 새 모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랜드로바 캔디 새 모델은 컬러 발색과 착용감이 뛰어난 이태리 소가죽에 알록달록한 느낌의 컬러를 넣어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일한 컬러로 구성된 슈즈 바디와 스티치, 내피와 슈레이스의 매치를 통해 캔디 고유의 컬러감을 더욱 살렸다.
 
또한 패션성이 뛰어난 웻지 몰드(Wedge Mold)와 가죽 소재의 웰트(Welt)로 만들어져 슈즈 옆 라인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발 모양도 날씬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또한 앵클 슈즈는 안쪽 면에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지퍼를 삽입하고, 무게가 가벼운 고무 소재를 밑창으로 사용해 활동성과 디자인까지 동시에 만족시켰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캔디 슈즈는 첫 출시 이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완판 사례가 끊이지 않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금강제화의 대표 캐쥬얼 슈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델은 캔디처럼 달콤한 컬러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자재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한 만큼 소녀감성의 패션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새 모델은 레드, 핑크, 그린, 옐로우, 블루 등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캐쥬얼 슈즈 16만8000원, 앵클 슈즈 18만8000원이다.
 
◇(사진제공=금강제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