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신라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DM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모바일DM을 통해 세일상품, 적립금뿐 아니라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등 점별로 실시하는 행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DM은 고객이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신라면세점 방문 시 별도의 DM을 소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
또한 모바일DM은 신라면세점 모바일과 연동되어 적립금, 모바일 상품 구입시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모바일 회원의 구매 패턴과 취향을 분석해 관심 있는 정보만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업계 최초 모바일DM 론칭을 기념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31일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신라면세점 모바일에 접속해 모바일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4만8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모바일DM의 소식을 확인하면 2000원 적립금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장충동 신라면세점 본점은 모바일DM 제시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신라면세점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지하 1층 기프트데스크에서 모바일DM과 여권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 화장품과 향수 전용 1만원 금액권이 증정된다
.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