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대학생 마케터 선발
2013-10-18 16:41:09 2013-10-18 16:44:3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SPC그룹의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오는 27일까지 대학생 소셜 마케터인 '와우 앰버서더(wow Ambassador)' 2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 앰버서더는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소개하는 소셜 마케터로서 전국의 대학생은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잠바주스 홈페이지(www.jambajuice.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활동 기간은 11월5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선발된 30명의 대학생은 잠바주스의 프로모션에 직접 참여하며, 제품 출시 전 먼저 맛보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여러 의견을 제시한다.
 
또한 매월 미션으로 주어지는 제품 시음과 아이디어 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기간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무료 교환권과 다양한 MD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서류 합격자는 31일 개별 통지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미국에서 활발히 진행 중인 와우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도입해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수료 시 미국 본사에서 발급하는 수료증(certification)을 받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SPC그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