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 기장군과 함께 내달 2일 영어체험 축제 개최
2013-10-21 16:52:40 2013-10-21 16:56:28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정상제이엘에스(040420)는 내달 2일 부산광역시 기장군(군수 오규석)과 함께 기장거점영어센터가 주최하는 '2013 기장 가족 영어체험축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인 이번 축제는 기장군 교육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실전 영어 체험 학습과 이색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놀고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색다른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축제는 기장군청 내 마련된 업타운(Uptown), 다운타운(Downtown), 오션사이드(Oceanside)’ 등 3가지 영어 가상 공간에서 각종 미션과 게임, 직업, 경제 활동을 체험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기장군의 초, 중등 학생과 학부모들이 1000여명 이상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공룡 박물관, 우주 체험, 사파리, 약국, 병원 등 실제와 동일하게 만들어진 11개의 체험부스에서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공룡 종류를 영어로 배우거나 제품 구입, 진료, 분리수거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리워드를 받는 실전 영어체험 프로그램이다.
 
참여 학생들은 실전 영어체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영어를 학습하고 이색 체험 학습도 경험하게 된다.
 
또, 게임을 통한 할로윈 단어 익히기나 할로윈 대표 행사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축구 OX, 보캡(Vocab) 슈팅, 파닉스와 쇼핑몰 체험 등 체험 공간 외에도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축제의 모든 미션과 영어 직업 수행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이사는 "2013 기장 가족영어축제는 정상JLS가 지역 교육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상JLS의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의 효과를 검증하는 동시에 지역 영어교육 발전에도 기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오는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기장군청과 지역 사회 공간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정관 거점 영어센터(051-727-70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정상JLS)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