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금강제화의 브루노말리는 '쿠보 리버스 블록' 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쿠보 리버스 블록은 브루노말리의 대표 백인 쿠보(Cubo)의 컬러 블록을 반전시킨 핸드백으로 60년대 모즈룩에서 볼 수 있었던 컬러 트렌드를 모던 스타일로 재해석해 '어번 블록', '클래식 블록', '캐주얼 블록' 등 세가지 테마의 컬러로 선보인다.
메인 아이템인 '어번 블록' 은 지난 8월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매장 오픈시 진행한 MTO(Made to Order) 서비스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주목 받았던 조합을 메인 아이템으로 그성했다. 차가운 모노톤의 그레이와 파스텔 핑크의 조화에 브라운 핸들로 마무리해 서로의 컬러를 보완하는 조합이 매력적이다.
'클래식 블록' 은 깊이감 있는 탠 브라운과 제트 블랙의 조합으로 탄생했으며 '캐쥬얼 블록' 은 브라운에 오렌지 컬러를 더해 경쾌함을 살린 아이템이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세로형 쿠보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쿠보가 가지고 있던 유연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수납의 활용도를 높임과 동시에 포멀한 룩에서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데일리백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금강제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