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비씨(BC)카드는 유니온페이 인터네셔널(UnionPay International)과 함께 공동으로 후원한 MAMA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J E&M에서 주최하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는 전세계 85개국의 주요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일반인들이 간접적으로 시상에 참여할 수 있는 세계적인 행사다.
BC카드는 홍콩 현지에서 진행될 2013 MAMA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2013 MAMA 40인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 Oh! 포인트 홈페이지 및 BC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서 제출 및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선발된 40명의 고객들로 원정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 공연티켓, 식사 등이 제공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비롯해 홍콩 현지에서 BC-UnionPay 카드를 사용하는 체험활동 등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2013 MAMA 공식 로고가 삽입된 선불카드도 출시된다.
이 선불카드는 BC카드 및 BCDC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2014년 2월28일까지 ▲인천공항 내 33개 F&B매장 최대 15% 할인 ▲BC-UnionPay카드 전용 인터넷카페 및 음료 무료제공 (1일 1회) ▲BC-UnionPay카드 회원전용 여행사이트에서 홍콩행 항공권 및 홍콩여행 패키지상품 결제 시 최대 8% 할인 ▲홍콩 공항철도(AEL) 5% 할인 등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MAMA 행사에 유니온페이 인터네셔널과 함께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