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세계맥주 전문 브랜드 와바는 오는 30일 홍대직영점에서 '세계맥주 비어 토크(Beer Talk)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문화와 알고 마시면 더 즐거운 세계맥주'란 주제로 커피토크, 초콜릿토크 등으로 유명한 이장우 박사와 함께 진행된다.
이장우 박사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맥주와 맥주문화, 맥주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 등을 소개한다.
각종 세계맥주 무료 시음회, 비어 퀴즈 등의 행사로 참석자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맥주를 찾는 기회도 제공한다.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메일(zenew@wabar.co.kr)이나 전화(1588-0581)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바 홈페이지(http://www.wabar.co.kr/)와 자매 브랜드인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 맥주바켓 홈페이지(http://beerb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바 관계자는 "판매량이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세계맥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국내 세계맥주 전문점의 대표주자로서 제대로 된 맥주의 역사와 문화를 고객에게 전달하려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와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