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함께 단팥죽 3종 5만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순수 단팥죽'을 5900원에서 2950원으로, '고구마 동동 단팥죽'과 '찰도넛 동동 단팥죽'은 각각 6400원에서 32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팥죽 반값 할인 쿠폰은 쿠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다.
오는 21일까지 단팥죽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크레용팝의 '팥에동동'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인증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필리핀 마닐라 여행권과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무료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단팥죽 시리즈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친구, 가족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단팥죽을 즐기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