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 헤리토리는 '교복 아우터 기획전' 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남성 아우터 두 가지, 여성 아우터 한 가지 스타일에 각각 두 컬러씩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 카라멜 색상으로 출시된 '남성 멜톤 코트' 는 안쪽에 퀼팅 안감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후드를 부착해 착용시 세련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와인 컬러로 구성된 '여성 멜톤 코트' 는 무릎 선까지의 적당한 길이에 허리라인을 살려 날씬한 핏으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보온성은 기본으로 재킷 위에 매치해도 불편하지 않은 편안한 핏감을 살려 교복 아우터로 제격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등·하교 시 매서운 추위를 막아 줄 수 있는 활동성을 높인 후드 부착형 남성 다운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이지영 헤리토리 상품기획팀 실장은 "최근 프레피룩 열풍에 힘입어 헤리토리에서는 교복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우터를 기획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며 "추운 겨울을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우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