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OVO, '응답하라! 13-14' SNS 이벤트 실시
한국배구연맹(KOVO)이 온라인 이벤트로 배구 팬들을 찾는다.
KOVO는 "V-리그 10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온라인에서의 프로배구 활성화 및 젊은 팬 층 확보를 위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3일에 실시되는 라운드별 MVP 맞히기 '1라운드 누가누가 잘했나?'를 시작으로 KOVO 모바일웹 오픈 기념 및 홍보를 위한 '어플 잘가~! 모바일웹 하이~!', 한국전력의 전광인 등 신인선수들을 위한 '루키! 내가 너를 응원한다', 선수들 개인 기록을 묻는 '지금 블로킹 1위를 만나러 갑니다' 등 SNS 이벤트가 시즌 내내 실시된다.
응모는 SNS(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해당 이벤트에 대한 사진, 동영상 올리기 및 게시물에 댓글 달기, 쪽지 보내기 등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매월 첫째주 금요일 등 월 1~2회 각각의 SNS를 통해서 실시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식스 운동화(G1), 도미노 피자 상품권, 구단 사인볼, NH농협 2013~2014 V-리그 미디어 가이드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ovo.co.kr) 또는 모바일 웹(m.kovo.co.kr)을 참고 하면 된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배구단)
◇KGC인삼공사, '사랑의 햅쌀 나눔' 행사 실시
KGC인삼공사 배구단이 연고지역 자매결연 사회복지단체를 대상으로 '사랑의 쌀' 전달 행사를 20일 가졌다.
배구단의 모기업인 KT&G 복지재단에서 실시하는 '사랑의 햅쌀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전 '법동종합사회복지관', 공주 '소망공동체'에 각각 햅쌀 50포대를 전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인삼공사 배구단은 지난 2006년 배구단 열성 서포터즈였던 한 자원봉사 선생님과의 인연으로 2개소에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시즌 중에는 복지시설 유소년과 장애우를 경기장에 초청하고 있다.
인삼공사 구단 관계자는 "'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이란 모토에 맞게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에 앞장서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