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라면 먹방'. (이미지=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내 'Cut4' 공식 캡처)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6·LA다저스)의 '라면 먹방'이 화제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1일 오전(한국시간) 최근 한 국내 라면업체광고에 출연한 류현진의 영상을 실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류현진은 '라면먹방'을 선보이며 보는 이에게 군침이 돌도록 했다.
MLB.com은 "당신은 라면을 얼마나 좋아하는가? 그건 중요하지 않다. 너는 류현진보다 더 라면을 좋아할 수는 없다"라고 류현진의 영상과 사진에 덧붙였다.
류현진은 올해 LA 다저스를 통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첫 해부터 '14승 8패, 평균자책점 3.00'의 신인으로 빼어난 성적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시즌을 마친 이후 현재 한국에 귀국한 그는 방송 출연, 광고 촬영, 자선야구교실 등을 열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인천시와 자신의 이름을 딴 야구장 건립과 유소년 야구단 후원 및 대회 개최의 내용이 담긴 '인천 꿈나무 육성과 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