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카페베네는 동지가 있는 12월을 맞아 카페베네 팥에동동 단팥죽 관련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카페베네 팥에동동 단팥죽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팥죽 구입 영수증을 수령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확인하고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2월11월에 발표한다. 1등(2쌍)에게는 하와이 럭셔리 허니문리조트인 아웃리거리프 온더 비치, 와이키키 온더 비치 숙박권 및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2등(50명)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팥에동동 단팥죽 모델인 크레용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카페베네 매장에 있는 크레용팝 이미지를 핸드폰이나 카메라로 찍어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이후, 고구마 무스나 찰도넛이 통째로 올려진 카페베네의 새로운 단팥죽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올해 동짓날은 일요일인 만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여유롭게 단팥죽을 즐기면서 보내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더불어 많은 분들이 12월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