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숙취해소 음료 브랜드 헛개컨디션은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과도하게 음주한 상태를 비틀거리는 좀비에 빗댄 것으로,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즐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으로 제시되는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거쳐 헛개컨디션 기프티쇼를 매일 30명에게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와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 등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달 말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종로, 홍대 등 서울 시내 주요 번화가에서 캠페인이 펼쳐진다.
좀비 분장을 한 모델과 함께 현장 인증사진을 찍어 SNS로 공유하면 제품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최영수 CJ제일제당 헬스케어마케팅팀장은 "처음 헛개컨디션이 출시된 취지가 '음주 전후의 몸 상태를 신경 쓰고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인 만큼 연구개발은 물론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캠페인 활동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