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효정기자] 외환은행은 'HELLO 2014! 외환카드와 함께 행복한 설날'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속있는 ‘2~3개월 무이자할부 ▲대형마트 및 인터넷 쇼핑몰의 ‘풍성한 할인 선물 ▲행복한 경품 선물 ▲명절증후군 재충전을 위한 힐링 선물로 구성돼 있다.
외환은행은 9일까지 백화점, 면세점, 할인점, 홈쇼핑, 종합병원, 자동차정비 등 생활편의업종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 및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쿠폰과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유통에서 설 선물셋트 할인 및 구매 금액별 상품권행사로 알뜰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 명절기간(1.24~2.3)동안 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만원이상 사용 고객에게 예스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전국 주유소(LPG포함) 업종에서 주유 및 충전하시고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설기간 명절증후군을 날리고 재충전을 위해 전국 24개 휠로스테라피(Holos Therapy)가맹점에서 모든 테라피 프로그램 20%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를 1월 17일부터 2월16일까지 1개월간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고객들이 설 명절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실질적인 서비스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