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TV(40인치 이상),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탠드에어컨, PC 중 2품목 이상, 100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총 4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은 4월 13일부터 20일까지 2차례에 나눠 항공, 5성급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된 3박 5일의 베트남 골프여행을 하게 된다.
이 기간 '트윈 도브스(Twin Doves)' 골프 클럽에서 '제1회 전자랜드 우수고객 배 골프대회'란 타이틀의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우승자, 최저타수상, 장타상, 니어(Near)상, 행운상 등을 지정해 골프백 세트,
하나투어(039130) 여행상품권, 골프퍼트 등 경품을 제공하고, 홀인원을 한 고객에게는 프로모션과 같은 여행상품 2인 동반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갑오년 새해를 맞아 '베트남 골프여행'을 마련했다"며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