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건설사들이 부럼세트부터 연날리기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실수요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13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7일 문을 연 서울 금천구 독산동 금천구청 인근 '롯데캐슬 골드파크' 견본주택에는 3일간 5만5000여명 이상의 수요자들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이런 분양시장의 열기에 힘입어 건설사들은 견본주택에서 실수요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과거 고가의 경품이벤트가 아닌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소하지만 특색있는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다.
경기 김포시 풍무2지구에 분양 중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오는 14일까지 정월대보름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땅콩, 호두 등 부럼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정원대보름은 한 해의 첫 보름달을 맞는 날로 정월대보름 풍습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작은 이벤트지만 방문객들이 뜻밖의 선물에 즐거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총 5000여가구 중 전용면적 59~111㎡로 2712가구를 1차로 분양 중이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5%,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분양가는 3.3㎡당 900만원 수준이다.
포스코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분양중인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에서는 지난 8일부터 천현태 작가 초대전이 열리고 있다. 또 부럼 나눠주기, 가족과 함께 연날리기 등 '정월대보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전용 72∼196m²의 총 1861가구로 구성된다.
현대산업(012630)개발이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분양중인 '삼송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에서는 주말에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특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사랑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면 덕양구의 사랑의 집 '신애원'에 기부를 하며 정을 나눌 수도 있다.
이 단지는 전용 74~84㎡로 총 1066가구의 대단지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하기 쉽다.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여는 위례신도시 '엠코타운 센트로엘'은 3일간 선착순 300명에게 세탁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이 단지는 전용 95~98㎡로 총 673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모델하우스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호두, 땅콩등 부럼세트 증정하는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진제공=리얼투데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