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이달 말 분양
트랜짓몰과 바로 접한 핵심 상권
2014-03-10 14:12:22 2014-03-10 14:16:42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조감도.(사진제공=AM플러스자산개발)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AM플러스자산개발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이 이달 말 공급된다.
 
AM플러스자산개발은 위례신도시 트랜짓몰 내에서도 송파권역인 C1-4블록에서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이 연면적 9767㎡, 지상 1·2층, 130여개 점포 규모로 지어진다고 10일 밝혔다.
 
트랜짓몰과 바로 접한 유럽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개발되는 이 상가는 10만여 명에 이르는 막대한 양의 위례신도시 유동인구를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5호선 마천역을 연결하는 트램은 트랜짓몰 내 2개 역이 지나는데, 그 중 하나가 '송파 와이즈 더샵' 바로 앞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또 인근에는 위례~신사선의 '위례중앙역'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도보 3분 거리로 이동이 가능하다.
 
송파 와이즈 더샵 분양관계자는 "트랜짓몰 중에서도 송파권역의 경우 이미 주요 아파트 분양은 거의 끝났고 상업시설 분양 역시 기회가 많지 않다"며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은 트랜짓몰 중심에 입지해 희소성과 투자가치가 뛰어나 상업시설의 분양성적 역시 아파트 못지않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파 와이즈 더샵 분양 홍보관은 신분당선 복정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송파 와이즈 더샵 견본주택 내에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