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 美 베스트바이에 체험공간 마련
2014-05-02 08:38:13 2014-05-02 08:42:20
[뉴스토마토 김미애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에 단독 체험공간을 개장한다.
 
삼성전자는 5월 중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에 커브드 TV 중심의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 체험존을 숍인숍(Shop in Shop:유통 매장 내 단독 체험공간)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2일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단독으로 마련된 삼성TV 체험존에서 더욱 편리하게 커브드 UHD T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체험존에서 삼성 커브드 UHD TV의 몰입감 있는 화면과 선명한 화질, 생생한 컬러, 멀티 링크 스크린 등 2014년형 스마트 TV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체험존에서는 직원이 삼성전자의 커브드 UHD TV 등 새로운 제품과 기술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고, 고객의 가정 환경과 요구에 맞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 모한 베스트바이 판촉부문 사장은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SEE)는 고객들이 커브드 UHD TV를 최대 규모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해준다"며 "삼성이 우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바일과 컴퓨터 기기 외에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광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최신 제품을 직접 만져 보고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미국 최대 소비자 가전매장에 단독 체험존 마련을 계기로 북미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에 선보이는 커브드 UHD TV 중심의 체험공간.(사진=삼성전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