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행사가 몰려 있는 가정의 달인 5월 화장품 선물이 인기다. 가격대도 다양할 뿐 아니라 실속까기 챙길 수 있는 만큼 선호도가 가장 높은 인기품목으로 꼽히고 있는 것.
5일 업계에 따르면 가격, 연령, 피부 타입 등을 고려한 합리적인 구성의 다양한 기획세트가 대거 출시됐다.
특히 어버이날을 겨냥해 노화 방지를 돕는 안티에이징 선물세트와 한방 화장품 등이 출시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동인비진 라인의 '동인비진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동인비진 크림과 동인비진 수와 유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농축 홍삼 활성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지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주며, 홍삼 사포닌이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K-ll의 '스템파워 크림 세트'(12만원대)도 눈길을 끈다. 스템파워 크림,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1장
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카네이션의 모티브가 새겨진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 바우처가 준비돼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최근 경기침체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저렴한 제품도 출시됐다.
더샘의 '보떼드 로열 스네일 & 레드 진생 인텐스 크림'은 발효 바다달팽이와 인삼캘러스 추출물, 홍삼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발효 바다달팽이 추출물이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발효 과정 거쳐 유용성분을 저분자화시킨 만큼 흡수가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니스프리의 '퍼펙트9 리페어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9가지 노화의 징후에 대응하는 토탈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제주 영주초 콤플렉스의 9가지 유효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밀착력 있게 발리며 탄력, 피부건조, 주름, 피부 당김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선물용으로 출시된 기획세트를 활용하면 선물의 품격은 높이면서도 비용 부담은 줄일 수 있어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