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성규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8일 업계 최초로 자사 고객을 위한 쇼핑몰인 '우수고객 사은몰'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우수고객 사은몰'은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이 등급에 따라 지급받은 사은 캐쉬를 홈페이지나 HTS 상의 쇼핑몰에서 문화상품권·백화점 상품권 등의 각종 상품권과 식 음료, 베이커리, 편의점, 화장품, 영화, 공연, 테마파크, 가전, 도서, 쥬얼리 등 114개 브랜드·20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회사는 이 쇼핑몰이 국내 증권사 중 처음으로 실시하는 제도로서 사은제도를 운영하는 타 증권사에서 벤치마킹을 시도 하는 등 증권사 멤버쉽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트레이드증권 사은몰 담당자는 "현재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자사 우수고객들에게 각종 포인트 제도, 카드사와의 연계, 제휴 할인 등의 혜택을 주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는 미흡한 형편"이라며 "이러한 서비스가 고객분들에게 투자의 기쁨이 될 뿐만 아니라 침체에 빠진 국내 증권사들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은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