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센터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쿠아 슈즈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본격적인 아쿠아 슈즈 판매에 돌입했다.
센터폴은 '아쿠아 라이트(AQUA LIT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쿠아 라이트'는 계곡 등에서 아쿠아 슈즈형태로 착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캠핑, 가벼운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적합한 여름용 멀티 슈즈다.
제품 전체에 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풍과 물빠짐 기능이 우수하며 뒷축을 접어서 착용 가능해 여름철 물놀이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캐주얼한 단화 스타일의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컬러는 여성용 핑크와 남성용 네이비 두 가지로 선보인다.
센터폴 관계자는 "최근 물놀이 기능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가벼운 트레킹,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멀티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아쿠아 슈즈가 트렌드"라며 "센터폴 역시 멀티로 활용 가능한 아쿠아슈즈를 주력으로 여름 아웃도어족을 겨냥해 매출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