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두산베어스, '호텔조인' 스폰서데이 행사 실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31일 오후 열릴 잠실 롯데전 홈 경기에 2014시즌 파트너사인 '호텔조인'의 스폰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야구장 내·외부에 호텔조인 현수막을 설치하고, 전광판을 활용한 영상 및 이미지광고 표출을 통해 호텔조인 브랜드 홍보를 진행한다.
아울러 호텔조인 임직원 가족 및 국내 호텔의 관계자를 초청해 단체응원 행사를 진행하고, 중앙매표소 행사장에 '야구공 스피드 측정게임' 및 '100% 당첨 복권 이벤트' 등 관중들에게 체험 및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호텔조인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호텔조인 직원 자녀가 기념 시구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넥센히어로즈, 30일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30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서 열릴 LG트윈스와의 경기에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단 후원사로 참여중인 오리온은 이날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를 기념해 오리온 임직원 및 고객 약 300여 명을 목동구장에서 초청한다. 또한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에너지 피칭 이벤트’를 실시, 참가한 관중들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넥센 구단 관계자는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와 베리를 듬뿍 담아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키고,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만드는 L-카르니틴과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전후 먹으면 특히 좋은 제품"이라며 구단 스폰서사 제품을 소개했다.
◇한화이글스, 한화다이렉트 ZONE 협약식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29일 NC다이노스 상대 대전 홈경기에 앞서 한화손해보험과 '한화다이렉트 ZONE'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화손해보험은 협약식을 통해 기존의 포수후면석을 새롭게 '한화다이렉트 ZONE'으로 네이밍 지정한다. 한화다이렉트 ZONE은 올시즌 대전한밭구장 3차리모델링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모습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포수 후면에 신설된 좌석이다. 주말에는 관람객들을 위해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오후 6시 구단 홍보관과 그라운드 내에서 진행됐고, 한화손해보험 조영환 실장과 한화이글스 노재덕 단장이 협약서를 체결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조영환 한화손해보험 실장(왼쪽), 노재덕 한화이글스 단장. (사진제공=한화이글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