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미연기자]
KT(030200)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호(SOHO) 고객에게 유용한 'olleh CEO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olleh CEO 우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3만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통신요금을 할인해준다. 해당 신용카드에 올레 인터넷 또는 올레 모바일의 이용 요금을 자동이체 등록하면 매월 통신비 청구금액에서 할인된다.
특히 'olleh CEO 우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IC카드 리더기를 무료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결제솔루션(월 3000원)도 1년간 무상 제공한다.
이밖에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20% 할인, 영화관 3000원 할인,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아웃백·베니건스·TGIF 10%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카드 발급은 자영업자나 가맹점주, 개인사업자들이 본인 명의로 해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등의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가입 신청은 우리카드 고객센터(1599-9300)를 통해 할 수 있다.
◇KT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매월 최대 3만원의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소호(SOHO) 고객에게 유용한 ‘olleh CEO 우리카드’를 출시했다.(자료=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