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가구 업계가 7월 비수기를 맞아 반값 할인 행사에 진행한다. 주요 가구업체들은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현대리바트(079430)는 토탈인테리어샵인 리바트 스타일샵은 오는 31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연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에서는 리바트 스타일 가구 전 품목과 홈스타일 전 품목을 10~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지난해보다 고온다습할 것으로 예상 되는 올여름 날씨에 적합한 통기성과 땀배출 기능이 특화된 여름용 침구 및 홈스타일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한 유리 글라스 용품들과 여름용 슬리퍼, 방석 그리고 여름 침구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세일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바캉스 비치백 등을 증정한다.
한샘(009240)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전용 컴포트아이 매트리스 90일 체험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은 매트리스를 설치한 후 반품의사가 있을 경우 90일 이내에 언제든지 무료 반품하고 추가비용 없이 100% 환불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는 이달 24일까지 품목별로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정기세일을 실힌다. 까사미아는 그동안 세일 제외 품목이었던 신제품도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유럽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보이며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 침실가구 시리즈 애쉬비(Ashby)를 구매하면 10%의 할인 혜택과 30만원 상당의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받는다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는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 내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고객 감사 특별전을 오는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독일 가구 인도모(In domo)와 이탈리아 가구 비피세디아(BP Sedie)의 일부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인도모 550C 토피 침대는 약 50%, 인도모 550A 크림화이트 침대는 약 30%, 비피세디아 6인용 식탁은 약 15% 할인 판매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가구 업계에서는 비수기인 6∼7월 다양한 할인·경품 증정 행사를 열어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 등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