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LG유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영화관, 워터파크 할인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032640)는 21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로밍 요금 및 영화, 워터파크 등에 대해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핫 앤 쿨(Hot&Cool)'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부터 영화관, 워터파크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는 나들이 고객까지 휴가유형에 맞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 중 'LG유플러스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 5만점을 지급하고, 그 중 매월 1천명씩 추첨해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Hot&Cool'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고객은 CGV영화관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5000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고, 서울랜드 야간 자유이용권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캐리비안베이 30%, 전국 워터파크에서 최대 6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되며, 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시 문자메시지(SMS)로 이용내역이 송부된다.
등급과 이용 한도는 요금청구서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서 LG유플러스 제휴마케팅팀장은 "여름 휴가 유형에 맞춰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멤버십으로 할인 및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 형태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