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단신)서울 연고 3개 구단, 주말 2연전 다양한 이벤트
2014-08-08 13:07:37 2014-08-08 13:11:52
[뉴스토마토 기자]
 
◇KBO, '2014 KBO총재배 전국 중학교 및 리틀주니어 야구대회' 개최
 
한국야구위원회(KBO)는 포항시와 대한야구협회(KBA)의 공동 주최로 '2014 KBO 총재배 전국 중학교 및 리틀주니어 야구대회'를 오는 8~16일 9일간 포항시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중등야구 총 128개팀(중학교 98팀, 리틀주니어팀 30팀)이 모두 참가하며, 중학부 4개 리그(행복, 감사, 영일만, 나눔)와 리틀주니어부 1개 리그 등 총 5개 리그의 우승팀을 가린다.
 
개막식은 8일 오전 10시30분 포항야구장에서 거행되며, 양해영 KBO 사무총장, 이강덕 포항시장, 그리고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하여 대회개막을 축하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는 이번 대회를 3년 연속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한국 아마야구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대회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자치단체들의 유치경쟁 등을 이끌어내는 등 스포츠 산업의 신성장 동력을 대표하는 모범적 도시로 평가 받고 있다.
 
KBO 관계자는 "KBO는 앞으로도 전국 리틀·초·중학교 야구팀 대상 대회를 계속 주최해 유소년야구 활성화를 주도하고, 지방자치단체들의 대회유치 경쟁을 통해 열악한 야구장 인프라 개선에 앞장서는 등 선수육성과 저변확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당시 '썸머크리스마스' 행사. (사진제공=LG트윈스)
 
◇LG트윈스,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썸머크리스마스 이벤트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한화와의 주말 2연전에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썸머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썸머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지난 2001년에 시작해서 올해 14번째를 맞는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빨간색 산타 복장의 치어리더들이 캐롤에 맞춰 공연을 펼친다. 야구장 안팎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치어리더 포토존, 신한카드 'Code 9를 찾아라' 게임존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라운드 이벤트로는 9일 '가족OX퀴즈', 10일 'Twins Race'를 진행한다. '가족OX퀴즈' 우승팀에는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제공하는 2인 세부 항공권 및 숙박권을, 'Twins Race' 우승팀에는 LG전자 울트라HD TV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당일 오후 5시 응원단상에서 가능하다. 
 
경기 중에도 '하이트 맥주 빨리 마시기', '포켓포포 키스타임'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승자에게는 하이트 맥주 1박스, LG전자 포켓포토 등의 경품을 각각 증정한다.
  
이밖에도 1루 내야출입구 광장에서는 홈팬을 대상으로 AJ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썬캡 1만개와 물티슈 1만개를 각각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한편 9일에는 2014년 LG트윈스 러브회원을 대상으로 팬사인회가 오후 4시30분 야구장 중앙문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9일과 10일엔 시구자로 배우 이종혁과 김소은이 각각 마운드에 오른다.
  
◇LG트윈스, 어린이회원 위한 '뮤지컬+야구' 이벤트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2014년 어린이 회원 가족을 대상으로 뮤지컬과 야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의 홈경기를 관람한 후, 19일 또는 20일 The-K 서울호텔아트홀(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어린이 난타'를 관람할 수 있다. 소정의 구단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LG트윈스 어린이 회원은 구단 홈페이지(www.lgtwins.com)를 통해 선착순(100명) 신청 가능하다. 보호자 1인 포함한 신청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콜센터(1544-4961, 49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LG트윈스)
 
◇두산베어스, 8일 '직장인의 날' 이벤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8일 잠실 넥센전 홈경기를 8월 '직장인의 날-퇴근 후 야구장으로!'로 지정하고, 직장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야구장 입장 시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명함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직장인 팬에겐 한국타이어 증정권(1등 1명), 회사 워크샵용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호텔조인 상품권(2등 2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3등 3명), 회식용 캔맥주 10박스(4등 5명), 포레스트 포맨 화장품 세트(5등 10명)를 각각 선물한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직장인 대상으로 응원단상에서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를 실시해 1등을 차지한 팬에게는 KFC 10만원 상품권을, 참가한 팬 전원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4인 입장권을 각각 증정한다.
 
직장인 단체 입장권 문의나 신청은 이메일(soweto@doosan.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야구장 전광판을 통한 직장인단체 환영 메시지의 표출을 원하는 단체는 이메일(선착순 20개 단체에 한함, donylee@doosan.com)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넥센히어로즈, 9일 삼성전 '교세라 데이' 이벤트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교세라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1년부터 구단 후원사로서 참여중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이날 '교세라 데이' 지정을 기념해 MBC TV의 스타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박수진(19) 양을 시구자로 선정했다. 
 
또한 이날 '교세라 데이' 임직원 및 고객 약 700여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해 응원을 펼치며,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해 야구공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넥센 구단 관계자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세계 10대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기 회사로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무선 관리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구단 후원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