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사진제공=KIA타이거즈)
◇NC다이노스·KIA타이거즈, 야구의 날 기념 입장권 할인 행사 진행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KIA 타이거즈가 23일 '야구의 날'을 기념해서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야구의 날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획득 기념을 위해서 2009년 제정된 날로서, 매년 8월23일마다 각종 행사를 통해 기념 중이다.
NC는 21~22일 창원 마산야구장서 열릴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외야지정석 50% 할인(외야응원석 제외)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경기의 입장권은 14일 오전 11시, 22일 경기의 입장권은 15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은 경기 당일 오후 4시30분부터 현장 판매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이뤄진다.
KIA는 오는 23~24일 광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될 한화 이글스 상대 경기에 K3석(내야 상단)과 외야석의 입장권 1000원 판매(연령 등 제한 없음, 중복할인 불가) 행사를 실시한다.
23일 경기의 입장권은 16일 오전 11시, 24일 경기의 입장권은 17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이 생길 경우에는 현장 판매가 실시된다.
◇넥센히어로즈, 15일 두산전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릴 두산 베어스 상대 경기에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단 후원사로 참여중인 오리온은 이날 '닥터유 에너지바 데이'를 기념해 지난 6월22일 목동 SK전에 앞서 실시한 'KIDS DAY 어린이 투수왕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송승기(13·삼일초) 어린이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또한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에너지 피칭 이벤트'를 실시, 참가한 관중들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경기 중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서 닥터유 에너지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넥센 관계자는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와 베리를 듬뿍 담아 영양 설계해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킬 뿐 아니라,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만드는 L-카르니틴과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에 먹으면 특히 좋은 제품"이라고 구단 후원사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KT위즈,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신제품 출시
프로야구 KT위즈는 kt wiz BI 및 마스코트의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구단 인터넷 공식 쇼핑몰(ktwizmall.com)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케이스, 에코 텀블러 등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실제 야구공과 같은 재질과 크기로 제작된 블루투스 스피커는 3W의 출력으로 휴대용 스피커로는 충분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구단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는 전 기종에 사용 가능하다.
쇼핑몰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상품을 포함해 구단 유니폼과 모자, 점퍼, 티셔츠 등 다양한 구단 상품과 백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은 인터넷 쇼핑몰은 물론 롯데마트 천천점(수원시 장안구 천천동)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KT위즈는 지난 7월 열린 '에이디자인 어워드'와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 등 총 4건을 수상하며 국내 스포츠 구단 브랜드 디자인 최초로 글로벌 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화이글스, 정민철&이태양 이글스샵 일일판매사원 이벤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정민철 코치와 투수 이태양이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약 15분간 대전구장 내 이글스샵 1호점에서 일일판매사원 이벤트에 참여한다.
팬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두 사람은 구단 유니폼 등 상품을 직접 홍보하고 계산대에서 금액결제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시간 중 상품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감사 의미로 추첨 기회를 제공해 정 코치를 형상화한 버블헤드인형, 휴대폰 액세서리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화 관계자는 "한화이글스는 대전구장 방문 팬들을 위해 일일판매사원 이벤트 등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