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와 홍삼 제품 '한진생' 등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브이푸드 프로그램류 5%, 한진생 홍삼 제품류 10%, 브이푸드 비타민 선물세트류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브이푸드 프로그램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맨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용 '브이푸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등 5종이 준비됐다.
이중 맨, 우먼, 시니어 등 3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 한 팩으로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공통으로 천연원료 비타민과 오메가3를 함유했고, 대상별로 지구력에 좋은 옥타코시놀, 피부건강을 위한 베타카로틴, 기억력 개선에 탁월한 은행잎추출물 등 기능성 주원료를 보강했다.
브이푸드 비타민 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 복합,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다.
한진생 홍삼 제품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된 '한진생 발효홍삼K'가 베스트셀러 제품에 속한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이중 발효를 통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흡수가 잘 된다.
이와 함께 '한진생 홍삼정'과 '한진생 홍삼순액 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명절 기간에 맞춰 기업체 선물용 할인 행사도 진행해 구매액에 따라 15%까지 추가 할인할 수 있다"며 "이번 추석선물은 야쿠르트아줌마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vfood.co.kr)에서 판매된다"고 말했다.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제품.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