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대신증권(003540) 계열 대신저축은행은 26일 인터넷대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출전용 홈페이지 (https://loan.daishinbank.com)를 이용하면 대출할 때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함 없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규·추가대출 모두 가능하며, 대출현황 등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대출 전 온라인 상에서 대출상담 신청도 받는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출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대신저축은행 블로그에 오픈 축하 댓글을 달고 오픈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음료권을 증정한다.
대출상담 이벤트는 홈페이지 (https://loan.daishinbank.com)에서 예약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daishin_bank)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성재 대신저축은행 개인금융부장은 “대신저축은행의 온라인 대출신청은 신속성과 편리성은 물론 대출적합성을 높이는 바른 대출을 통하여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