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KB투자증권은 오는 16일과 26일 차원이 다른 가치투자라는 제목으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 열리는 세미나는 선착순 8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02호 강의실에서 진행되고 증권정보 사이트 씽크풀에서 개발한 퀀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의 운영전략과 효율적인 활용방법을 소개한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씽크풀의 퀀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KB투자증권 프리미엄 주식컨설팅 서비스 스타캠프에서 서비스 중"이라며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주관적인 판단을 배제하고 과학적인 계량분석을 통해 투자 성향별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오는 26일 개최되는 세미나는 KB투자증권 프리미엄컨설팅팀이 직접 강사로 나서 KB스마톡 HTS의 다양한 기능들인 조건검색, 스톱로스(StopLoss), 호가주문, 챠트 등의 활용법과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화면을 읽은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선착순 9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801호(PC강의실)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99-7000)로 하면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