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모바일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회색도시2'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네시삼십삼분은 26일 모바일게임 '회색도시2' 뮤직비디오를 유투브와 4:33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첫 화면에 등장하는 세 개의 의자는 '회색도시2'의 큰 대립 구조를 이루고 있는 경찰과 조직 폭력단, 그리고 대기업 백석그룹을 의미한다. 이어지는 정은창과 권현석, 그리고 칼 끝과 칼 이면에 비춰지는 그림자는 '회색도시2'의 복잡하면서도 깊은 스토리를 예고한다.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신곡 '회색도시'는 가수 윤종신과 요즘 뜨겁게 부각되고 있는 랩퍼 스윙스가 참여하며 음원 공개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으며, 음원 서비스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회색도시2'는 지난해 7월 출시된 모바일게임 '회색도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은 국내서 비주류로 꼽힌 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임에도 유저들에게 작품성을 인정받은 모바일게임이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는 물론 누적 다운로드 250만, 누적 플레이 2500만 판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사진=4:33)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