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KB국민카드가 힙합(Hip-Hop)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모바일 카드 체험이 결합된 이색 공연 이벤트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 24일 저녁 7시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KB국민카드 고객과 힙합 애호가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허클베리피, 팔로알토, 로꼬, 그레이, 기리보이 등 유명 힙합 가수들이 참가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모바일 카드 관련 다양한 체험 시설도 설치해 참가자들이 직접 앱카드 ‘K-모션’을 이용해 카드 결제를 하고, 근접 무선 통신 장치인 비콘(Beacon)을 활용한 자판기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8일까지 KB국민카드 공식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 고객 중 ▲블로그 이웃신청 후 ‘K-모션’ 사용 후기 댓글 작성 고객 30명, ▲페이스북을 통한 ‘K-모션’ 사용 후기 작성 고객 150명, ▲트위터 팔로잉 후 ‘K-모션’ 사용 후기 리트윗 고객 20명 등 총 2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각 2매씩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