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초코우유 도넛과 브런치 머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초코우유 도넛은 '초코우유 필드'와 '초코우유 빅던' 등 2종으로 구성되며, 유기농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낸다.
'초코우유 필드'는 진한 초콜릿 도넛 속에 부드러운 연유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이다.
또한 '초코우유 빅던'은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큰 사이즈로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초코우유 도넛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신제품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은 보유 포인트와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단,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모바일쿠폰은 사용할 수 없다.
던킨도너츠는 도넛과 함께 쌀쌀한 가을철 따뜻하게 데워 먹는 브런치 머핀 2종도 출시했다.
베이컨과 시금치가 들어간 '시금치 베이컨 머핀'과 토마토와 감자를 넣은 '토마토 포테이토 머핀'은 커피 한 잔과 함께 브런치로 즐기기 좋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이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던킨 프렌드 보온병'을 3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영수증 1건당 1개의 보온병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다.
해피포인트 적립과 타 쿠폰, 타 행사(커피 5+1 마일리지 포함),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제한되지만, 모바일 쿠폰은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던킨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코우유 도넛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토마토, 시금치 등 건강한 맛이 가득한 신제품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코우유 도넛 2종 제품.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