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FPS ‘서든어택M: 듀얼리그’ 출시
2014-10-21 16:57:18 2014-10-21 16:57:18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넥슨은 21일 넥슨지티(041140)가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유의 조작법과 3대 3 대전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FPS 게임 특유의 재미요소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까지 1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빌 리젠트’ 머리 장식, ‘A급 영구무기 SCAR-L 디지캠’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무기티켓 1장’, ‘골드(게임머니)’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11월 3일까지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아(45개)’를 제공한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의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의 마이크로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